결국 구글 블로그를 만들었다.

결국에는 구글 블로그를 만들고 말았다.


원래 나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3년 이상 운영해온 블로거다.
티스토리는 사용자들을 불안하게 만드는 사고가 잊을 만하면 한번씩 터진다.
그때마다 진지하게 다른 곳에서 블로그를 만들까..? 라는 생각을 해왔었다.




그런데 오늘, 2022년 10월 15일 오후 3시 30분부터 또 터지고 말았다.
하루 종일 나의 블로그에 접속이 안된다.
로그인이 안된다는 뜻이 아니라 글도 아예 볼 수가 없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이런 오류가 생기는 건 아까도 말했듯 처음이 아니다.
이러다가는 나의 소중한 글들이 다 사라져버릴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결국 이 블로그를 만들었다.
일단 몇 개의 글을 써보면서 서서히 적응을 해보다가..
괜찮은 블로그 같다는 생각이 들면 여기로 아예 옮겨볼까 생각을 하는 중이다.




서버 컴퓨터 사진

Photo by imgix on Unsplash


부디 티스토리 블로그에 내가 3년 이상 써 놓은 글들이 무사했으면 하는 바램이다.

Post a Comment

1. 댓글은 블로그 운영자의 승인 후에 블로그에 표시됩니다.
2. 가능하면 비로그인 방문자 분께서는 익명보다 이름/URL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URL은 생략 가능합니다.)
3. 구글 블로그에 댓글을 쓰고 '게시' 버튼을 클릭했을 때 가끔 에러가 발생해서 댓글이 날아가는 이슈가 있습니다.
혹시 장문의 댓글을 남기실 분들은 혹시 모를 에러를 대비해 '게시' 버튼 클릭 전에 댓글을 복사해두세요.

다음 이전